메뉴열기

검색광고대행

검색광고대행

정확한 타겟팅 분석과 광고비 대비 효율성이 높은 광고서비스입니다.

사이트 검색광고 쇼핑 검색광고 콘텐츠 검색광고 브랜드 검색

서비스
별도 문의
(050-6191-0024)

네이버 검생광고 왜 사용할까?

  • 정교한 타켓팅

    • 정보를 찾기 위해 검색하는 이용자에게 관련성이 높은 내 비즈니스 정보를 노출하여 직접적인 방문을 유도합니다.
  • 합리적인 광고 비용

    • 광고주의 예산에 맞춰 광고비를 직접 설정할 수있고, 광고 클릭 수 또는 키워드 조회수를 기반으로 광고비를 지불합니다.
  • 정확한 효과 분석

    • 광고시스템 내 다양한 보고서를 통해 성과를 즉시 확인 할 수 있고, 프리미엄 로그분석을 통해 보다 상세한 지표분석이 가능합니다.
  • No. 1 플랫폼

    • 하루 4천만명,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은 사람과 정보가 모이는 네이버에서 내 비즈니스를 홍보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검색광고의 종류

  • 1. 네이버 사이트 검색광고 (파워링크) 네이버 검색창에 특정 키워드를 검색했을 때, 검색결과에 제목과 설명, 사이트 URL이 나열되어 노출되는 부분이 바로 네이버 검색광고대표 상품인 ‘사이트 검색 광고(구.클릭초이스)’ 입니다. 광고주가 원하는 키워드를 구매하고 이용자가 네이버 검색창에 구매한 키워드를 검색했을 때, 광고주의 사이트 주소와 소개글이 노출되어 유입률을 높이는 검색광고 상품입니다.
  • 2. 네이버 쇼핑 검색광고 이용자가 특정 상품을 검색할 경우, 네이버 통합 검색(PC/모바일)의 쇼핑 영역 및 쇼핑검색 결과 페이지에 광고주의 ‘상품’ 단위로 노출 할 수 있는 이미지형 검색광고 상품입니다. 광고 노출 영역을 네이버 쇼핑으로 확장하고, 구매자에게는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여 광고성과를 극대화 할 수 있는 리워드형 검색광고 상품입니다.
  • 3. 네이버 브랜드 검색광고 이용자가 브랜드 키워드 검색 시, 통합검색 결과 상단에 브랜드와 관려된 최신 콘텐츠를 텍스트, 이미지, 동영상 등을 이용하여 노출하는 상품입니다. 네이버의 비즈니스플랫폼을 이용하여 최신 브랜드콘텐츠를 이용자와 소통하고 브랜딩 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