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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치콜BI

패치콜BI

모바일 광고/홍보 시 전화문의에 대한 콜로그 데이터와 웹로그 데이터의 상관관계를 분석하여 기초데이터 또는 고객이 원하는 형태의 데이터를 정형화하여 DASH보드 형태로 제공하여 마케팅인사이트를 확보 할 수 있도록 기획하였습니다.

콜로그, 웹로그 수집 한눈에 보이는 DASH보드 제공

패치콜BI의 활용

  • 옴니채널을 구성하기 위해 전화문의 중심으로 고객과의 소통데이터를 확보해보세요! 패치콜 BI에서 제공하는 여러 플랫폼(구글 애널리틱스, 페이스북 픽셀, 비쇼, 채팅로봇, 기간사업자 대표번호 등)의 데이터 결합 API를 통해 전화문의와의 상관관계 데이터 기준으로 데이터를 가공할 수 있습니다.
  • CRM에서 고객과의 전화문의 개선이 필요하다면 원하는 데이터를 수집하고 분석해보세요! - 데이터 분류 : 전화문의 지역, 제품/서비스, 업종별, 유형별
    - 전화문의 유형분석 : 영업, 제품문의, 항의전화인지 구별
    - 가맹점의 통화 키워드 분석
    - 온라인 광고의 ROI를 향상
  • 패치콜 BI를 통해 맞춤 타겟 검색광고를 해보세요! 패치콜 BI에서 제공하는 마케팅 인사이트를 통해 정확한 타겟을 설정하여 효율적인 검색광고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패치콜BI 특징

  • 실시간분석

    • Click to call을 활용한 콜데이터를 통해 SNS를 비롯한 다양한 채널에서 유입되는 이용자들의 유입경로를 추적하고 이를 시각화하여 광고주들을 위한 효율적인 방식의 insight를 제공합니다
  • 유입경로분석

    • 채널별 어느 특정 경로를 통해 사용자가 유입되고 전화하였는지 알아보세요.
    • 패치콜 애널리틱스는 다양한 채널별로 유입된 사용자를 그룹화(소셜별, 연령별, 지역별)하고 이들의 사용방식 및 행동이 어떻게 다른지 분석해드립니다.
    • 패치콜 애널리틱스는 어떤 사용자가 당신의 비즈니스에 가장 적합하고 그들이 어떤 콜패턴을 보이는지를 파악합니다.
  • 콜데이터 분석

    • 실패한 콜에 대해 확인하고 사용자의 실패콜이 어느 시간대에 그리고 왜 실패했는지에 대해 패치콜 애널리틱스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 패치콜 애널리틱스를 활용하여 실패콜에서 얻은 insight를 바탕으로 당신의 광고효과를 극대화하십시오.
    • 패치콜 애널리틱스를 통해 잠재고객을 측정합니다.
    • 광고의 효과를 분석하기 위해서 패치콜 애널리틱스는 다시 돌아온 사용자의 비율을 제공해드립니다.
    • 세그먼트를 계층화하여 특정 사용자를 그룹화합니다.
  • 클릭투콜 분석

    • 가상번호 1개로 온라인 홍보시 채널별 유입콜의 양을 추적합니다.
    • 광고채널별 홍보전에 클릭투콜 버튼을 발행하여 홍보시 Click to Call 버튼 삽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