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 AI 컨택센터
에네이의 빅데이터기반 인공지능 엔진을 활용한 컨택센터 클라우드 입니다. 가상번호를 활용해서
녹취, 컬러링, 콜백메세징 다양한 콜센터 주요기능 제공 및 자동고객프로파일링 기능을 통한 고객관리가 가능합니다.
수집된 고객데이터를 활용하여 온라인타겟광고 및 다이렉트마케팅(문자, 알림톡, 이메일)영역 까지 확대가 가능합니다.
활용법
1. 마케터없이 마케팅을 하고싶은 사업자
전화문의 및 웹,채팅로봇 등에서 수집되는 합법적인 방법으로 수집된 정보를 자동으로 데이터를 생성해 디지털마케팅을 위한 지표로 활용됩니다.
2. 신규사업을 하면서 고객정보가 없는 사업자
고객정보가 없어도 업종 및 유형별 맞춤형 타겟광고를 통한 매출전환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3. 다이렉트마케팅을 효율적으로 하고싶은 사업자
개인화url분석 문자/알림톡 마케팅의 효율성을 높여 문자/알림톡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주요기능
다이렉트마케팅(대량문자/알림톡)
대량문자 및 알림톡 서비스 입니다. 경쟁사 대비 차별화 포인트는 다이렉트
마케팅의 발송시 개인화url를 활용한 효과분석서비스를 제공합니다.컬러링 / 착신멘트 / TTS엔진
컬러링 : 귀사의 컬러링을 모든 가상번호에 적용 사용자의 충성도 증대
착신멘트 : 콜 유입시 귀사의 가맹점에 짧은 음원을 들려줌
TTS엔진: 번호별 DB에 등록된 발신지명을 기계음으로 들려줌